2012년 3월 16일 금요일

[아네로스] 남성고민 해결을 위한 아네로스란?

[아네로스]

남성질환 점립선 정력 감퇴, 나이 탓 말고 전립선 건강관리를
여성은 여성이기 때문에 한 달에 한 번씩 찾아오는 월경의 불편함과 출산의 고통을 겪는다.
남성도 예외는 아니어서 남성이기 때문에 지니는 남성만의 아픔이 있다.
남성에게만 있는 전립선에 발병하는 다양한 질환들이다. 대부분의 남성들이 나이가 들면서 소변 줄기가 약해지거나 잦은 소변 등의 전립선 증상으로 고생하게 된다.
전립선 질환에 대한 공포는 모든 남성들을 위협하고 있으며, 실제로 남성 건강을 위협하는 각종 전립선 질환들은 나날이 심각성을 더해가고 있다.

고령사회의 새로운 복병으로 떠오른 전립선 질환이지만, 여러 임상통계에 따르면 전립선염이나 전립선 비대증을 가진 사람들이 증상을 주변 사람들에게 감추려는 경향을 보인다고 한다.
생식기에 나타나는 이상증후는 남성들에게 있어 본인 스스로도 도저히 용납할 수 없는 콤플렉스로 여겨지기 때문이다.



은밀한 성기관의 질환이다 보니 혹시 무절제하거나 불결한 성생활에 의한 것으로 여겨지지 않을까 두려워 혼자 속으로 끙끙 앓는 경우가 적지 않고, 치료에 나서기보다는 더더욱 감추려 한다.
섹스에 대한 관심은 드높아도, 남성 질환에 대한 대처는 극히 미숙한 실정인 것이다. 그러나 전립선 질환은 증상을 감추고 참는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니다.
전립선건강에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양기 부족과 나이 탓만 하며 장시간 방치하면 방광에 오줌이 꽉 찼는데도 소변을 볼 수 없고, 성기능이 저하될 뿐만 아니라,

방광과 콩팥 등이 손상돼 목숨을 잃는 심각한 상황을 초래할 수 있다.남성들이 전립선을 갖고 있는 한 전립선 질환은 언제든지 생길 수 있는 것이다.
지나친 강박감에 사로잡히지 말고 적절한 치료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전립선 예방을 위한 철저한 대비로  전립선 질환의 어두운 그림자에 고개 숙인 남성들이 줄어들고 자신감 넘치는 중년, 건강하고 깔끔한 노년의 인생을 즐겨야한다
대부분의 남성들이 나이가 들면서 소변 줄기가 약해지거나 소변이 잦아지는 전립선 이상 증상으로 고민한다. 전립선 질환을 방치하면 소변의 이상이나 성기능이 저하되는 문제가 발생할 뿐 아니라, 방광·신장 등에 심각한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

평소에 꾸준히 전립선 마사지를 하여 미리미리 전립선질환 예방을 하는 것이 좋다.
전립선 마사지를 위한 기구는 아네로스가 있다.
아네로스는 본디 미국에서 전립선 치료용 의료기구로 개발되었다.
전립선 마사지기인 아네로스는 전립선을 자극시켜주어 전립선액을 배출시켜 전립선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기구인데 이때 극도의 오르가즘을 느낀다. 소위 전립선 드라이 오르가즘이라고 한다

[아네로스 MGX]                            [아네로스 유포]

아네로스(ANEROS)는 전립선 겅강전립선 오르가즘 마사지용 기구입니다.

전립선 비대증, 발기 부전등의 치료 일환으로...
투약요법과 함께 의사가 항문으로부터 직장벽을 이용, 전립선 마사지를 행함으로,
쌓여있는 오래된 전립선액을 짜내는 방법을 사용하는데, 아네로스는 누구나 쉽게 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발된 기구입니다.
아네로스는 전립선액의 배출 이외에도, 항문의 수축,이완에 의한 혈액 순환 증가로 신진대사 촉진!
노폐물의 배출등 여러 좋은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아네로스를 통해 오묘한 쾌감(오르가슴)을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전 세계적으로 알려지게된 제품입니다.

본 내용은 사용방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이며,
일본의 "에네마그라 경전"을 토대로 아네로스 관련 웹사이트를 인용했습니다.


준비물.윤활제 (수용성으로 점도가 높을게 좋다)
.콘돔 (직장 세척을 하지않는 경우)


아네로스 사용방법

1. 우선 항문이 상향인 것을 확인. 통상 변이 마렵지않다면 직장 내부는 깨끗하나,
   더욱 청결을 원한다면 직장 세척기로 내부를 세척한다.

2. 옆으로 누워 무릎을 배에 붙이는 자세를 취한다.

3. 윤활제를 항문주위, 내부, 아네로스 해드에 도포한다.

4. 아네로스의 회음자극용 돌기를 앞쪽(배면)으로 향하고, 아네로스 해드를 조금씩 항문에 삽입한다.
   해드가 1/3 가량 들어가면, 자동으로 내부로 삽입되고, 전립선,사정관,직장 전벽, 회음부가 직접 자극된다.
   이 때 많은 사람은 충격적 쾌감을 받는다.

5. 10~15분 그대로 있는다. 잠시 양손은 몸에 접촉치 않는다.

6. 양손으로 성기,젖꼭지,고환등을 자극한다. 성기는 직접적인 사정을 유발하기에 강한 자극은 않는다.

7. 15분 가량 경과후 항문을 조금씩 수축한다.
   아네로스 헤드는 직장 내부로 더욱 빨려들어간다.
   회음부엔 압력이 가해지고, 마사지 효과를 받게된다.
   아네로스 해드끝과 돌기는 전립선, 사정관 표면을 압박하면서 상방으로 이동하고, 초 민감점에 접촉시 전신에서 자극이 일어난다.
   전립선, 사정관 회음 동시 자극이 본 쾌감의 비밀이다.

8. 항문을 이완시 해드 하부가 직장내를 자극 또 다른 쾌감을 준다.

9. 쾌감을 견디기 위해선 체력이 필요하다. 가끔 그대로 쉬도록한다.
   10분 정도가 지나 체력이 회복되고, 재차 오르가즘이 일어나며, 본 오르가즘의 반복이 끊임없이 계속된다.
   많게는 길어도 1시간 반으로 사용시간을 고정하는 것을 권장한다.
   사정은 마지막에 하며, 아네로스를 넣은 상태에서 갖은 체위로 질내 사정을 행할 수 도 있다.
   사정에 가까워진다면, 항문부에 강한 자발적 수축을 몇 번 느낀후 연속 사정이 일어난다.
   아네로스의 압박으로 오장육부가 튀어나올것같은 강력한 오르가즘을 얻을 수 있다.

10. 사용중 상당량의 전립선 액등이 분비된다.
   또한 장시간에 이른 전신의 긴장으로 근육내 에너지 소비를 위해, 노폐물이 혈액내 배출되고, 전신이 정화된다.

11. 이상의 자위행위는 아네로스 본래 목적인 전립선 장애 치료에 상당한 효과가 있고, 정력, 발기력, 이뇨 작용의 향상을 주었다는 보고가 있다.